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소프트 골프 볼의 원조 캘러웨이골프, 슈퍼소프트 골프볼 2종 칼라볼 선보여소프트 컴프레션 코어와 육각 딤플 “타구감과 방향성, 비거리 동시에 잡았다”

캘러웨이 골프에서 원조 소프트 볼을 선보여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슈퍼소프트 골프볼을 업그레이드한 2021년 신제품을 선보였다.
소프트 컴프레션 코어와 육각 딤플을 내세워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최적의 탄도와 낮은 스핀  보여 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압도적인 부드러움과 비거리로 많은 골퍼들에게 벌써부터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2종 칼라볼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캘러웨이 ‘슈퍼소프트’와 ‘슈퍼소프트 맥스’를 골프볼이다.
두 모델의 공통점은 최상의 소프트한 타구감을 제공하는 소프트 컴프레션 코어(Soft Compression Core)가 적용되었다. 소프트 컴프레션 코어는 롱 게임에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이 최적의 조합을 이뤄 빠른 볼 스피드를 내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캘러웨이 만의 딤플 특허 기술인 육각 딤플이 공기저항을 최소화시켜 최적의 탄도와 볼의 비행을 제공해준다.
슈퍼소프트의 컬러는 다양한 입맛의 골퍼들을 위해 유광 마감의 화이트와 옐로우, 무광 마감의 핑크, 레드, 오렌지, 그린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슈퍼소프트 맥스는 오버사이즈로 독특하게 설계되었다. 일반 골프볼보다 크게 제작되었고, 이는 USGA와 R&A 규정에 부합하는 공인 골프볼이다. 사이즈가 커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무게중심이 일반 골프볼보다 높아 높은 탄도를 형성해 더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옐로우 2가지다.
캘러웨이골프 측은 “최근 골프볼 개발의 필수 조건인 소프트 골프볼의 시작을 알린 최초의 골프볼로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비기너 골퍼와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극 추천하는 볼이라”는 설명이다.     
슈퍼소프트와 슈퍼소프트 맥스 볼은 모두 3만9000원에 판매된다. 02-3218-1900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