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금주의 핫이슈
IT솔루션 기업 무노스, SBS골프와 통합 후 첫 1박2일 골프여행 선보였다제주 세인트포 36홀, 60평 빌리지, 조식 포함 30만 5000원부터 예약 가능

 

국내 최대 골프 IT 솔루션 업체인 무노스(www.moonos.net)가 지난 6월 SBS 미디어넷에 편입된 이후 처음으로 1박 2일 골프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여행 스페셜 기획전은 시즌 별 상품을 위한 첫 상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36 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으로 구성된 1박 2일 골프여행 상품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했다.
먼저, 제주지역의 세인트포의 경우 36홀 그린피와 60평형대의 고급 빌리지 그리고 조식을 포함해 30만 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제주 세인트포 골프장은 지중해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과 완벽한 코스설계를 자랑한다. 특히 제주에서는 드물게 바람과 비의 영향이 적은 천혜의 36홀 코스로 국내 골퍼들의 인기를 한눈에 받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현대그룹에서 운영하는 6성급 호텔까지 갖춘 해비치 36홀 상품도 눈길을 끈다. 골프장 코스관리뿐만 아니라 최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리조트, 식사는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비치 역시 35만 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특히 6성급의 호텔과 리조트는 여행의 고품격과 분위기를 한 결 높여 주는 인기상품이기도 하다. 

해비치


이와함께 포근한 봄 날씨를 유지하는 경상도 지역의 거제뷰 36홀 상품도 눈길을 끈다. 깔끔하게 정돈된 골프텔, 조식과 그린피를 포함해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통영의 동원 로얄 36홀 라운드와, 골프텔, 조식 포함해 25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곳은 골프와 한려수도의 절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남해 최고의 휴양도시 통영의 신선한 먹거리를 함께 할 수 있어 여행의 가치가 배가되는 곳이다. 예약방법은 SBS골프 모바일 및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예약 하면 된다.
무노스 임재일 대표이사는 “이번 1박2일 골프여행 상품은 SBS미디어넷 편입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첫 번째 이벤트이다. 따라서 고객의 니즈와  품격을 반영한 최상의 퀄리티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