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싱가포르항공, 파트너 플랫폼에 차세대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싱가포르항공은 고객의 여행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월 8일(금)부터 한국 내 다양한 파트너사에게 보다 폭넓은 항공운임 및 개인 맞춤형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싱가포르항공의 파트너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향상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싱가포르항공의 차세대 유통 기술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KrisConnect Programme)’을 통해 이루어진다. 2018년 크리스커넥트를 출시한 싱가포르항공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해당 기술을 가장 먼저 활용한 항공사 중 하나이다.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을 활용하게 되는 여행사는 향상된 시장 출시 속도, 맞춤형 제안 등 다양한 운임 상품, 서비스 번들 상품 및 특별운임과 같이 고객에게 맞춰진 상품을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은 항공업계에서 개발한 차세대 항공권 유통 기술표준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와 같은 API기술을 활용한다.

싱가포르항공은 고객의 여행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월 8일(금)부터 한국 내 다양한 파트너사에게 보다 폭넓은 항공운임 및 개인 맞춤형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싱가포르항공>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