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이마트24에서 기프트카드로 골프용품 선물하세요"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편의점 이마트24가 ‘골프문화 상품권’과 ‘내 지갑 속 과일’ 등의 이색 선불형 기프트 카드 2종을 선보였다.

'내 지갑 속 과일'은 유통업계 최초, '골프문화상품권'은 편의점업계 최초 출시다.

먼저 내 지갑 속 과일(3만원권)은 기존에 없었던 선불형 기프트카드로, 카드 뒷면에 있는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언제 어디서든 농협 경제지주가 발굴한 우수산지의 제철과일을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다.

겨울 시즌(12~2월)에는 함안 수박(5~7kg)과 제주 한라봉(3kg/박스), 순천 참다래(3kg/박스) 등 제철과일 3종을 판매하며 기프트카드 1개당 과일 한 품목을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은 한진택배가 담당한다.

골프문화상품권(5만원권/10만원권)은 골프존과 제휴된 골프장, 스크린 골프장, 온/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골프가 대중화되며 골프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골프문화상품권을 출시했다.

선불형 기프트카드(POSA : Point of Sales Activated)는 선결제 후 POS(계산대)에서 바코드를 활성화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상대방을 직접 만나서 전달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뒤 뒷면의 스크래치를 벗기면 나오는 개인식별번호(PIN)를 전달해도 되기 때문에 비대면 선물도 가능하다.

편의점 이마트24가 ‘골프문화 상품권’과 ‘내 지갑 속 과일’ 등의 이색 선불형 기프트 카드 2종을 선보였다. <사진=이마트24>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