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미스터멘션, ‘제주도 한 달 살기’ 무료 이벤트 오픈
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스터멘션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국내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지원자는 내년 1월 한 달간 지낼 숙박권, 항공권, 렌터카 그리고 미스터멘션 어메니티를 무료로 받는다. 선정된 8~9명의 지원자에게는 온전한 쉼을 위한 검증된 숙소들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4개 테마로 진행돼 여러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게 다른 이벤트와 차별점이다.

이벤트 지원은 12월 20일까지 총 26일간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테마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지만, 두 가지 이상 테마에 교차 지원은 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내년 1월 1일부터 30일까지 30일 동안 제주도에서 새해 첫 달을 보내게 된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많은 사람이 지쳐있는 요즘 여유 로운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