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XGOLF, ‘골프클럽 안성Q 단독 타임’ 주중-주말 그린피 동일

[레저신문=정찬필기자]

XGOLF(대표 조성준)가 12월 말까지 '골프클럽 안성Q' 단독 타임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이례적 부킹 난에 회원 혜택 제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안성Q 단독 타임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XGOLF에서 골프클럽 안성Q 부킹 시 이달 말까지는 평일 그린피 20만 원, 주말 그린피 26만 원이 적용된다.(4인 1팀 전원 골프클럽 안성Q 회원 가입 및 1인 선결제 필수/ 카트·캐디피 별도) 단, 이번 이벤트는 선결제시 이용가능하다.

12월 한 달간은 XGOLF 회원 단독 타임을 제공한다. 주말과 주중 기준 전 시간대 동일 그린피로 이용할 수 있다. 12월 1일부터 4일까지는 그린피 17만 원, 5일 23만 원, 6일 21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12월 7일부터는 주중 15만 원, 주말 18만 원이 적용된다.( 4인 1팀 전원 골프클럽 안성Q 회원 가입 및 1인 선결제 필수/ 카트-캐디피 별도) 이 역시 선결제시 가능하다.

XGOLF와 함께 전 시간대 동일 그린피 이벤트를 진행하는 안성Q는 수도권에서 자동차로 1시간 이내로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이다. 지형적 특성을 활용한 레이아웃과 주변 경관을 홀 배경으로 하는 환경친화적 코스가 특징이다. 용기와 도전 정신을 돋우는 팜파스 코스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밸리 코스로 나뉘며, 코스 및 시설의 관리 전문 업체를 통해 안정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XGOLF(대표 조성준)가 12월 말까지 '골프클럽 안성Q' 단독 타임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이례적 부킹 난에 회원 혜택 제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엑스골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