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와이드앵글, 골린이 사로잡을 방한 골프웨어 제안 “골린이를 잡아라”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 제공하는 ‘스윙다운’과 ‘하이라이트’ 경량 다운 인기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따뜻한 겨울 라운드를 도와줄 골프웨어와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골프를 새로시작하는 비기너(골린이)를 위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제안했다.

▶ 실용성과 기능성 겸비한 경량다운으로 가볍고 따뜻한 라운드

경량 다운은 실내에서는 단 벌로 착용이 가능하고 헤비한 아우터 안에 껴입을 수도 있어 실용적이며, 골프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와이드앵글은 겨울 라운드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 ‘스윙 다운’과 고기능성 소재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살린 ‘하이라이트(하이브리드+라이트)’ 경량 아우터를 선보였다.

 

<WL 컴포트 스윙다운>

‘WL 컴포트 스윙다운’은 이번 시즌 와이드앵글의 주력 상품이다. 보온성 강화를 위해 구스 다운을 내장했으며, 역동적인 스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 제품이다.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안사양에 핫팩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 포켓을 구성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블랙과 오프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좌) 여성 WL 컴포트 스윙다운 (우) 남성 WL 컴포트 스윙다운

‘여성 컨피던스 퀄팅 경량 다운’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하는 동시에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 저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하이라이트’ 다운이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네이비, 레드, 오프 화이트, 블랙 등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 컨피던스 하이브리드 패딩 자켓’은 저지와 패딩을 혼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한꺼번에 잡은 ‘하이라이트’ 대표 제품이다. 몸판에 적용한 따뜻한 패딩 소재와 더불어 체온에서 발생하는 열을 반사해 내부 온도를 높여 주는 ‘킵 히트’ 발열 안감을 등에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 한 끗 차이로 경기력 높이는 각종 방한 아이템들

체온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부위로 꼽히는 머리, 목 등을 감싸주는 방한 액세서리도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선 겨울 라운드를 위한 필수품으로 꼽힌다. 특히 화려한 제품보다는 겨울철 코디와 무난하게 어우러지는 베이직한 제품군이 활용도가 높다.

(좌) 캐주얼 비니 (우) 플리스 베이직 넥워머(모두 남녀 공용)

 

‘남녀 공용 캐주얼 비니’는 짧은 기장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정수리 부근을 감싸 체온 유지에 뛰어난 강점을 발휘하는 비니 제품으로, 썬캡과 레이어드해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녀 공용 플리스 베이직 넥워머’는 포근한 착용감의 플리스를 활용해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넥워머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좌) 여성 슬림 탁텔 발토시 (우) 여성 스트레치 기모 레깅스

‘여성 슬림 탁텔 발토시’는 각종 큐롯 및 팬츠에 무난하게 어우러지면서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여성용 레그워머 아이템이다. 부해 보이거나 답답할 수 있는 기존 소재의 단점을 개선한 탁텔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흡습성이 우수하고 면보다 8배 정도 빠르게 말라 눈, 비나 땀 등에 강한 것도 장점이다.

‘여성 스트레치 기모 레깅스’는 밍크 기모 소재를 이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보온 레깅스다. 조이기 쉬운 배 부분에 니트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날씬한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따뜻하고 편안해 라운드뿐 아니라 일상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