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타이틀리스트, TSi 페어웨이 우드 2종 국내 골퍼에 선보여 ‘타구음, 타구감’ 굿TSi2 높은 관용성과 압도적인 스피드, TSi3 ‘슈어핏 CG 트랙 무게추 시스템’ 적용

타이틀리스트가 신제품 TSi 페어웨이 우드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TSi 페어웨이 우드는 TSi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빠른 스피드(Titleist Speed)’와 ‘임팩트(Impact)’에 주목했다. 더 빠른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티브 리코일 채널 4.0’은 물론,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공기 역학적 헤드 디자인과 투어에서 선호하는 깊이 있는 타구음, 견고한 타구감까지 더해졌다.
새로운 TSi 페어웨이 우드에는 타이틀리스트만의 액티브 리코일 채널 4.0이 적용되었다. 솔 하단에 깊게 파여 있는 공간인 액티브 리코일 채널 4.0은 골프볼이 페이스에 임팩트 시 향상된 탄성력과 반동력을 제공한다. 이로인해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량,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이전 모델 대비 짧아진 가로 길이 덕에 무게 5g이 감소했고, 감소한 무게는 헤드 뒤쪽에 재배치하여 관용성을 증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의 부분별로 두께를 다르게 설계한 VFT(Variable Face Thickness) 페이스와 조화를 이루게 됐다. 따라서 골프볼이 페이스의 어느 부분에 임팩트 되어도 최대 볼 스피드를 제공해 더욱 긴 비거리를 보장해준다. 
이번 TSi 시리즈는 헤드 디자인 또한 완전히 달라졌다.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공기 역학 디자인으로 헤드가 스윙 탑에서 볼에 임팩트 할 때까지 공기 중 더욱 빠르게 이동하며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또한, 무게중심을 깊고 낮게 재배치시킨 HIGH-MOI 디자인으로 빠른 스피드에서도 안정적인 볼 비행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TSi3 페어웨이 우드에는 TSi3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타이틀리스트 최초로 트랙 형태로 변화된 슈어핏 CG 트랙 무게추 시스템이 적용되어 골퍼가 원하는 구질과 무게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슈어핏 CG 트랙 무게추 시스템’은 <Toe(Toe쪽에 무게 치중)– Neutral – Heel(Heel쪽에 무게 치중)> 3가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샤프트와 헤드 사이에서 라이와 로프트를 조절하는 슈어핏 호젤 기능(16가지 셋팅 가능)과 결합해 보다 정밀하고 다양한 클럽 셋팅을 제공한다.
이번 TSi 페어웨이 우드는 2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개인의 샷 스킬과 구질,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TSi2 페어웨이 우드는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량으로 미스 샷에서도 압도적인 스피드와 정확성을 자랑한다. TSi3 페어웨이 우드는 ‘슈어핏 CG 트랙 무게추 시스템’의 무게중심 조절을 통해 섬세한 샷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TSi 페어웨이 우드(2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홈페이지와 전국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