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아스타투어-하이원리조트, 판매 계약 체결…강원도 지역 상품 차별화ㆍ외국인 관광객 유치
아스타투어 메인 홈페이지.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아스타투어(대표 최승호)가 국내 대형 리조트와 판매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 여행 상품과 관광지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면서 ‘가상자산’을 활용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아스타투어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와 상품 판매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이번 계약에 따라 하이원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호텔ㆍ부대시설과 강원도 내 관광지, 맛집, 입장권 등 각종 여행 상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광 상품은 아스타투어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할 수 있다. 아스타투어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은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기존 결제 구조에 아스타투어가 취급하는 가상자산 ‘아스타(ASTA)’를 접목한 것이다. 중국어, 영어 등 언어 팩을 추가한 다국어 버전 시스템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고객은 여행 상품가 전액을 아스타로 결제할 수 있으며, 현금 또는 현금과 아스타의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단 아스타 결제 비중이 커질수록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아스타투어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시장을 우선순위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중국은 최대 방한 관광 시장이면서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 규모를 자랑한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이번 판매 계약을 통해 가족 휴양 목적지로 최고의 시설을 갖춘 하이원리조트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할인율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국내외에 제공하기 위해 협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