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 개관…제네시스 전용 두 번째 몰 타입 전시관
제네시스가 스튜디오 안성을 개관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 이어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을 19일 개관한다. 제네시스 전용 두 번째 몰 타입 전시관이다.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총 664㎡(약 200평) 규모로 조성된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방문객들이 제네시스 전 차종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벽면에 설치된 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하는 브랜드체험존, 제네시스 전차종을 직접 만지고 살펴볼 수 있는 상품체험존, 제네시스의 다양한 색상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내ㆍ외장체험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차량과 코스를 선택해 주행해 볼 수 있는 시승존 등으로 구성된다.

한쪽 벽면에는 총 1730개의 LED 패널로 이루어진 높이 2.4m, 길이 16m의 대형 미디어 월(인피니티 LED)이 설치됐다.

또한 G70, G80, GV80, G90 등 제네시스 전 라인업과, 다양한 내ㆍ외장 색상, 여러 소재의 가니쉬가 조합된 실제 크기의 차량 문을 날개처럼 일렬로 전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만지고 움직여 볼 수 있게 했다. 제네시스 전 차종 내ㆍ외장 컬러칩도 전시해 고객들은 직접 본인만의 색상 조합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최근 제네시스 수지를 통해 브랜드 철학의 정수를 담은 거점을 디자인한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으로 완성됐다.

아울러 전시 공간에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담당하는 고객 전담 큐레이터가 상주해 시승 체험을 지원하고, 별도의 구매상담 공간에서 고객들은 카마스터에게 차량의 상세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제네시스는 2016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2018년 제네시스 강남, 2019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드니, 2020년 제네시스 수지를 선보이며 브랜드와 상품 체험 거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