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여성 골퍼를 위한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우먼스 퍼터 인기투어 선수들로부터 검증 받은 스트로크 랩 샤프트 기술이 일관된 스트로크 템포 제공

최근 여성골퍼를 위한 캘러웨이골프의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우먼스 퍼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디세이의 스트로크 랩 퍼터는 프로 선수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일관된 스트로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해 화제의 퍼터로 부상했다. 또한 스트로크 랩 퍼터를 사용해 우승한 프로골퍼들이 전 세계에서 연이어 소식을 전하면서 NO1 퍼터임을 입증시키고 있다.
스트로크 랩 퍼터(기존 모델)의 인기와 명성에 힙 입어 최근 탄생한 여성용 모델 역시 대단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캘러웨이의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우먼스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여성 골퍼를 위해 ‘슈퍼스트로크 슬림’ 그립이 장착됐다는 점이다. 여기에 클럽 길이 또한 여성들에게 적합한 32, 33인치로 제작했다.
또한 실버 컬러에 팬톤이 선정한 2020년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입혀 선명한 색상 대비를 이루는 헤드 피니시가 정렬을 쉽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줘 소장가치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적격이다.
기존 스트로크 랩과의 또 다른 차이점은 여성 골퍼가 선호하는 소프트한 터치감을 극대화한 ‘마이크로힌지 인서트’ 기술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의 장점인 즉각적인 볼 구름으로 인한 최상의 스피드와 컨트롤, 직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핫 인서트 페이스의 타구감을 완벽히 재현했다. 따라서 뛰어난 터치감과 타구음으로 완벽한 퍼트를 돕는다.
헤드 디자인은 오디세이를 대표하는 모델 1번, 7번, 투볼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또한 오디세이만의 스트로크 랩 샤프트 기술로 샤프트의 무게를 낮춤으로써 전체 밸런스를 안정시켜 스트로크의 일관성을 높였다.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혁신적인 멀티 소재의 샤프트는 기존 스틸 샤프트보다 40g 가벼워 무게가 75g에 불과하다. 가벼워진 40g은 헤드와 그립에 각각 10g, 30g씩 재배치했다. 이는 퍼터 전체의 무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밸런스까지 안정시키는 효과를 보인다. 바뀐 무게 배분으로 인해 골퍼들은 백스윙 길이, 임팩트 시 페이스 앵글, 임팩트와 템포에서의 헤드 스피드 등 스트로크 시 높은 안정감을 느끼게 돼 퍼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우먼스 퍼터 출시 기념으로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우먼스퍼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디세이 투볼 얼라이먼트 볼마커를 증정하고 있다. 02-3218-1900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