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금주의 핫이슈
대보그룹 최등규 회장, 한국 캘러웨이골프 서울시 의회의장 표창장 수상표창장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 통해 사회봉사 정신 인정받아
좌로부터 서울시의회 김인호 의장, 서원밸리 이석호 대표, 캘러웨이 김흥식 전무, 김소영 서울시의원

대보그룹. 서원밸리 골프장 최등규 회장과 한국캘러웨이골프가 서울시 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월16일 서울특별시 의회 국회의장실에서 김인호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원밸리 이석호 대표와 캘러웨이 김흥식 전무가 표창장을 대리 수상했다. 서울시의회 김인호 의장은 “평소 남다른 봉사 정신과 골프장을 무료로 개방해서 4만 명이 다녀가고 5천여만원을 20년간 기부해온 서원밸리와 캘러웨이골프에 감사드린다”며 격려했다.
서원밸리 이석호 대표는 “골프업계와 일반인들을 위해 20년간 꾸준하게 해온 사회봉사 일환을 의미있게 만들어 준 서울시 의회 의장님 이하 김소영 의원 등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캘러웨이 김흥식 전무 역시 “20년 간 사회봉사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에 더 감사드리며 이를통해 표창장까지 받게되서 더 없는 영광이며 향후에도 더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서원밸리 골프장에서 자선무료 그린콘서트를 통해 서원밸리와 캘러웨이골프는 약 100억 원에 가까운 자선금을 전달해 왔다. 서원밸리 무료 자선 콘서트에는 많은 가수들과 연예인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그린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