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여행사 아스타투어, 2020년 하반기 신입ㆍ경력 사원 공개 채용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아스타투어(대표 최승호)는 2020년 하반기 신입ㆍ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원 부문은 세일즈ㆍ마케팅, 상품 개발 기획, 관리 지원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초대졸 이상 기졸업자로 전공, 성별, 나이 제한은 없다. 다만 아스타투어 지점이 있는 강원도 정선에서 거주ㆍ근무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지역 외 거주자에게는 사택을 제공한다.

항공, 여행업 경력자와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다. 모두 해외여행이나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는 구직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할 수 있다. 합격자를 대상으로 서류 전형, 1차 면접을 진행한다. 필요하면 2차 면접도 할 수 있다. 수시 채용으로 충원 시 조기 마감한다.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며 여행 관련 업계가 고사 위기에 처한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기 위한 활동의 하나다.

해외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눈을 돌린 여행객들의 수요와 해외 시장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강원도권 관광자원들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아스타투어는 강원도 관광지와 맛집, 숙박지 따위 정보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 각종 여행 상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스타투어는 중국 제휴 인프라와 IT를 접목해 최대 방한 관광 시장인 중국인 고객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와 여행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며 국내 연예 기획사와 협력해 다양한 기획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스타투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1년 새 국내 여행사 1000여 곳이 문을 닫은 시점에 여행사를 오픈이 가능하겠냐는 의견도 있었지만, 강원도의 관광 자원을 해외에 알리는 콘텐츠를 만들고 온라인으로 전파하며 코로나가 회복되는 시점에 본격적인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개시하기 위해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