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서울·한양CC, 전라남·북도에 수재민돕기 성금 7천만원 기탁회원 및 임직원 모금, 전남 도청에서 김영록 도지사에게 성금 전달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서울컨트리클럽과 한양컨트리클럽(경기도 고양시 소재)은 태풍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호남 지역의 수해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전라북도와 전라남도에 각각 3천5백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서울·한양컨트리클럽 회원 및 임직원들이 모금한 것으로 이 심 서울컨트리클럽 이사장, 이승호 한양컨트리클럽 대표이사, 김영진 한양컨트리클럽 이사회장은 지난 9월 4일 전라북도 도청을 방문해 송하진 도지사, 또한 7일에는 전라남도 도청에서 김영록 도지사에게 성금을 각각 전달했다.

이 심 서울CC 이사장은 “태풍과 집중호우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전라남·북도 도민께 깊은 위로를 전하고 특히 수해로 인해 고통받는 노인 이재민들에게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CC와 한양CC는 지난 1995년부터 매년 이웃돕기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성금을 기부해 오고 있으며, 작년 4월 강원도 고성 산불 이재민돕기와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모금에도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컨트리클럽과 한양컨트리클럽(경기도 고양시 소재)은 태풍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호남 지역의 수해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전라북도와 전라남도에 각각 3천5백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서울한양CC>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