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카카오 VX, 집콕생활 돕는 ‘홈트레이스’ 이벤트 진행이용자 대상 운동횟수, 운동시간, 정확도에 따라 순위 산정해 경품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지난 9월 9일(수), 서비스 중인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의 인기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트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진행한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에 따라 마련됐다. 카카오 VX는 지난 3일(목) ‘스마트홈트’ 앱 내 카카오톡 가입자라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해 회원가입 플로우를 개선하고 서비스 이용을 돕는 ‘체험 운동’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와 접근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후 앱 설치당 가입전환율이 80%까지 증가했다.

이런 호응에 힘입어 카카오 VX는 ‘스마트홈트’를 즐기는 정기 구독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1일(월)부터 10월 23일(금)까지 진행되는 ‘홈트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앱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운동을 진행하면 된다.

운동 횟수, 운동시간, 정확도에 따라 점수가 매겨지며, 카카오 VX는 이용자들의 순위에 따라 최종 1~3위를 선정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 10만 원, 5만 원과, 이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행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LG U+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카카오 VX의 ‘스마트홈트’ 앱은 이용자의 관절 추출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움직임 분석, 전문 트레이너 자세와 비교하는 AI코칭 등을 제공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