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마스터바니에디션, 2020 후원 프로와 가을 화보윤채영, 김자영, 유현주, 장이근, 이수민과 함께 가을 필드를 수놓다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masterbunny edition)이 후원프로와 함께한 2020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의 이번 화보는 올 시즌 최고의 핫 이슈 메이커 ‘필드 위의 모델’ 유현주(26,골든블루)를 비롯, 원조 미녀 골퍼 윤채영(33), ‘자몽’ 김자영(30,SK네트웍스), KPGA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수민(27,스릭슨), ‘스타플레이어’ 장이근(27,신한금융그룹)이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5명의 프로들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에 강렬한 눈빛을 더해 정제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매 경기마다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유현주 프로는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특유의 상큼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5명의 프로선수와 함께한 이번 화보 및 영상은 마스터바니 에디션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NS에서는 유현주 프로의 카메라 밖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이수민&장이근 프로의 골프 대결, 윤채영 프로의 이색 챌린지 영상 등 필드에서는 볼 수 없는 다섯 프로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