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금주의 핫이슈
레노마 골프,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 도약 위해 골프용품 라인 강화발’ 탄다레노마 골프 볼 출시를 시작으로 토탈 골프용품 개발 나선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레노마 골프가 골프 퍼포먼스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도약을 위해 골프용품 라인을 강화한다.
이에 앞서 레노마 골프는 2020년 F/W시즌을 맞아 강력한 퍼포먼스로 신상품을 출시했다. 윈드레스 재킷' 출시를 시작으로 20 F/W 시즌을 알렸다. 가을 골프의 필수 아이템인 윈드레스 재킷은 소프트한 소재에 어깨부분 액션 밴드와 등판 저지 매치로 몸통 회전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또, 비보다는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는 필드에서 바람의 저항을 차단시키는 것은 물론 발수, 투습 기능을 겸비해 어떤 기후에도 골퍼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레노마 측은 "향후 골프토털용품 실현을 위해 퍼포먼스 라인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라면서 레노마 골프만의 퍼포먼스를 강력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레노마 측은 그 일환으로 먼저 USGA(미국 골프 협회) 및 R&A(영국왕립골프협회) 규정을 준수 한 3피스 레노마 골프공을 선보였다. 우수한 비거리와 방향성 그리고, 소프트한 탄성 소재의 코어는 숏게임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