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금주의 핫이슈
한국골프연습장협회 골프지도자 선발전 및 연습장 소모품 공동구매 지원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회장 윤홍범)는 골프지도자 선발전 및 국내 골프연습장 소모품 공동 구매 지원에 나선다.
먼저 오는 10월22일(목) 경기도 양평TPC에서 한국골프지도자 제31기 선발전을 개최한다. 선발전 합격 기준은 18홀 기준 일반부 남자 81타 이내·여자 83타 이내, 시니어 남자 83타 이내·여자 85타 이내 스코어를 기록해야 한다. 실기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27일(화) 이론교육을 진행한다. 응시 인원은 선착순 접수 50명이다. 
KGCA 골프지도자 자격증은 골프연습장에 근무하는 골프지도자의 실무능력 제고와 자질 함양에 목적을 두고 있다. 더불어 우수한 지도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지도자가 필요한 골프연습장에 원활한 인력을 공급한다.
한편 골프연습장 소모품 공동구매도 지원하고 있다. 회원사의 관리비 절감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골프연습장 소모품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저렴하게 공급한다. 협회가 공동구매하는 품목은 인조잔디매트와 연습용골프공이다. 우수한 품질의 소모품을 시중가보다 20~30% 낮은 금액으로 공급하고 있다. 연습용 골프공은 연습장용으로 최적화된 2피스 국산제품이다. 수량에 따라 납품기간은 3~15일 정도 소요되며 500구 이상 주문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