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금주의 핫이슈
볼빅 디자인, 성능, 가성비 모두 갖춘 스마트한 거리측정기 ‘V2’ 출시더 쉽고 스마트해진 컨트롤 &  합리적인 가격의 “레인지파인더 V2”


㈜볼빅(회장 문경안)이 2018년 골프용 거리측정기 V1 첫 출시 이후 2020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인지 파인더 V2(사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총 5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레인지 파인더 V1’의 새로운 버전인 2020년 신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레인지 파인더 V2’는 볼빅의 스테디셀러인 무광컬러볼 New Vivid 3L 컬러를 적용한 투톤 패턴의 디자인과 함께 레드, 오렌지,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패션에 민감한 젊은 감각의 골퍼들에게 유니크 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크기 93.5x71x36mm에 무게 151g으로 초경량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감이 예술이다. 
‘레인지 파인더 V2’는 노멀, 핀파인더, 스캔 3가지 모드를 지원해 상황에 맞게 적재적소에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이 중에서도 타깃의 가장 가까운 물체의 거리를 표시하는 핀파인더 (Pin Finder)기능이 탁월하다. 단 한 번의 스캔만으로도 피사체를 빠르게 인식해 거리를 잡아준다. 또한 원하는 타깃이 확인되면 빠른 진동을 통한 타깃 설정 알림 기능과 함께 거리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경사도의 높낮이를 자동으로 스캔 및 환산하는 슬로프 기능이 탑재됐다. 오차 범위는 +/- 1야드(yd) 이내로 정확한 거리측정 또한 강점으로 6배율 광학렌즈로 최대 약 990야드(약900m)까지 폭넓은 측정이 된다. 
볼빅 V2 레인지 파인더는 남녀 전 연령대가 사용가능하며, 오렌지와 레드, 그린, 블랙, 화이트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볼빅몰(www.volvikmall.com) 및 전국 주요 골프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5만원이다. 
한편 볼빅은 ‘V2 레인지파인더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V2를 구매하시면 2020 미키 마우스 볼마커 4구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