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금주의 핫이슈
타이거 우즈가 사용했던 MATRIX OZIK TPHDe의 후속작 ‘시타 체험단’ 모집2015년 타이거우즈가 사용해 화제가 되었던 제품 ‘시선집중’

맞춤골프클럽의 명가 MFS골프가 MATRIX OZIK TPHDx 샤프트 출시를 기념해 ‘TPHDx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출시될 MATRIX OZIK TPHDx는 지난 2015년 골프황제가 미PGA투어에 복귀할 당시 사용했던 MATRIX OZIK TPHDe 모델의 후속작이다. MFS골프는 챌린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공개적으로 평가 받을 예정이다.             
오는 8월18일까지 MFS골프 공식카페(cafe.naver.com/mad4mfs)에서 모집하며, 선정된 6명에게는 현재 출시 전인 ‘MATRIX OZIK TPHDx’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MFS골프는 클럽피팅의 명가답게 체험단원 전원이 피팅 분석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스펙으로 샤프트를 지급받을 예정이다. 특히 본인이 사용하던 헤드에 직접 결합시켜 헤드에 대한 거부감 없이 오직 샤프트만 평가 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 체험 단원에게는 신제품THE NEW MATRIX IRUDA 샤프트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며,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원에게는 사용했던 ‘MATRIX OZIK TPHDx’를 증정한다. 
MFS골프 챌린지 체험단은 그동안 5번의 체험단을 운영했으며, 샤프트 뿐만아니라 피팅클럽, 기성클럽 등 종류별로 다양한 골프클럽 체험단을 통해 피드백을 받아 제품개발에 적용하고 있다. MATRIX OZIK TPHDx는 8월부터 출시돼 시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