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서울시립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트립어드바이저 ‘2020 Traveller's Choice 상’ 수상
서울시립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 트립어드바이저 2020 Traveller's Choice 상에 선정됐다. (사진=하이서울유스호스텔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서울시립 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강정숙)이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수여하는 2020년 Traveller's Choice 상에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정보 사이트다. 국가별 여행 리스팅에 관한 7억6000만 건 이상의 리뷰와 약 830만개 이상의 숙박 시설, 항공사, 체험ㆍ음식점을 소개한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여행자에게 꾸준히 좋은 리뷰를 받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전 세계 상위 10%의 숙박시설, 관광명소, 음식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2019년에도 트립어드바이저의 으뜸 시설로 선정됐다.

서울시립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국제유스호스텔연맹이 주최하는 ‘Hi5ive Awards’에서도 편안한 부문 1위, 친절 부문 1위, 종합평가 1위 등을 4년 연속 수상했다. 2014~2018년 여성가족부 주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는 3회 연속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운영하는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과 일반인들에게 호텔과 차별화된 시설ㆍ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시설이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