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금주의 핫이슈
포천 라싸골프클럽, 행운의 홀인원 2번째 ‘벤츠자동차’ 상품으로 내놔 화제행운의 홀인원 이벤트는 8월말까지, 이전에 나오면 종료 예정
왼쪽으로부터 KCC오토 영업본부 석승한 전무, 홀인원 주인공 박정준 고객,라싸 GC 김황 전무

라싸골프장이 개장 기념 홀인원상품으로 내놓은 ‘벤츠’자동차 주인공이 30분 만에 탄생해 화제가 됐었다.
지난 7월 4일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라싸 골프클럽에서 홀인원 주인공이 탄생해 벤츠A클래스 자동차를 받았다. 라싸골프장 측은 너무도 빨리 주인공이 탄생해 ‘벤츠자동차’를 한 대 더 내놓기로 해 내장하는 골퍼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벤츠 홀인원 상품은 오는 8월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그 이전에 홀인원이 나오면 바로 종료된다. 이외에도 2천만원 상당의 ‘테크노짐 크로스퍼스털’ 상품과 호텔숙박권, 포르쉐, 벤트, 재규어랜드로버골프백 등이 준비되어 있다. 
라싸골프클럽은(www.lassagc.com) 올해 6월 시범라운드를 시작으로 7월에 정식 오픈한 신설 명문 골프장이다. 레이크, 밸리, 마운틴 총 27개의 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 다녀 간 골퍼들의 재방문률이 가장 높은 곳 중의 한 곳이다. 
각각의 3개 코스는 개성 넘치는 홀로 조성되어 다양한 공략과 전술 그리고 도전성을 만들어 주는 전략적인 골프장이다. 신들의 영역으로 불리는 라싸 골프장에서 라운드도 하고 벤츠자동차를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싸골프클럽 홈페이지나 031-534-0335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