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골프존카운티, 전국 14개 골프장 투어 이벤트 진행8월 21일까지 진행, 발급된 쿠폰은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전국 16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가 이 중 14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7월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첫 번째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 할인 혜택 등 취향에 맞는 골프장 선택이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전체 골프장 14곳을 모두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골프장 4곳이 더 늘어난 총 14개의 골프장이 참여하고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할 경우, 인근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최대 6개)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경우, 호남권 소재 골프장이지만 충청권과 경상권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6곳(골프존카운티 선운,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6개가 발급된다.

이벤트 할인 쿠폰 발급 기간은 다음 달 21일까지로, 발급받은 쿠폰은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과 할인 혜택은 골프장별로 다르다.

전국 16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가 이 중 14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7월 1일 밝혔다. <사진=골프존카운티>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