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보이스캐디로 ‘파’ 하고 골프 유망주도 후원 한다!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보이스캐디가 고저차가 심한 한국지형에 도전하는 미션 PAR 서블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션 PAR 서블 챌린지는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골프 코스에서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로 PAR를 기록하는 영상 촬영하고, #보이스캐디 #미션PAR서블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면 포스팅 1건당 1만원이 적립된다.

팀 단위 도전도 가능하다. 팀 전원이 PAR를 기록하면 팀 이름으로 보이스캐디 SC300 1대가 적립된다. 적립금 전액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를 통해 한국 골프 꿈나무인 주니어 선수들의 연습 지원을 위해 보이스캐디 SC300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또, 보이스캐디는 우수한 콘텐츠를 게시한 참여자 3명을 선정해 보이스캐디 SL1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태근 전략마케팅팀 부장은 “고저차가 심한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보이스캐디 기술력을 경험하고, 한국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고객들과 함께 골프의 미래인 주니어 선수들을 후원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이스캐디가 고저차가 심한 한국지형에 도전하는 미션 PAR 서블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보이스 캐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