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금주의 핫이슈
선동열 전 국가대표팀 야구감독 다산베아채 홍보대사 위촉다산베아채 골프장서 뮤지컬 배우 남경주씨 진행으로 위촉식 가져

국보급 투수로 유명세를 탔던 선동열 전 국가대표팀 야구 감독이 다산베아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22일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에서 뮤지컬배우 남경주씨의 사회로 진행됐다. 
선동열 다산베아채 홍보대사는 평소 골프를 좋아해 자주 골프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드라이버 거리가 300야드를 넘나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골프장에 선동열 감독의 소장품 전시관도 함께 마련 됐다.
선동열 전 국가대표 감독은 “야구장이 아닌 골프장에 본인의 소장품 전시관이 마련된데 대해 특별함을 느끼며, 다산베아채 골프장에 감사함을 표한다”며 “많은 골퍼들이 소장품 전시관을 지나면서 잠시 관심을 가져 준다면 더욱 더 영광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 감독은 기아타이거즈 감독시절 입었던 등번호 90번 유니폼, 글러브, 사인볼과 최근에 발간한 ‘야구는 선동열’ 책자를 함께 전시했다. 이외에도 위촉식 후 100여명의 골퍼들과 함께 사인과 사진 촬영 등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산베아채 김흥길 사장은 “대한민국의 전설 국보급 투수 선동열 감독의 발자취를 골프장에 전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면서 “코로나19로 지금처럼 어려울 때 선 감독님의 전시물을 보면서 마음을 다잡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다산베아채 골프장은 전남 강진에 위치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봄이 가장 먼저 오는 골프장, 겨울이 가장 늦게 오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전국에서 아름다운 코스를 경험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는 국내 최고의 명문 골프장으로 급부상 중에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