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스텔라 아르투아,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 온라인 광고 공개감미로운 재즈 음악과 세련된 영상미가 어우러진 애니메이션 영상 선보여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메인 영상 ‘뮤지컬 노트’편을 포함, 총 12편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이 ‘라이프 아르투아(The Life Artois)’로 바뀌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라이프 아르투아’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의미한다. 흔히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일상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라면 뜻 깊은 추억이 된다는 내용 역시 담겨있다.

유럽의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분 길이의 메인 영상 ‘뮤지컬 노트’편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한 편의 단편영화처럼 담아냈다. ‘뮤지컬 노트’편에 등장하는 한 남자는 빠른 발걸음으로 자동차 경적 소리와 빗길을 뚫고 펍(Pub)을 방문한다. 남자가 중절모를 벗고 색소폰으로 프랑스의 전설적인 샹송 가수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의 ‘라비앙 로즈(La vie en rose)’를 연주하자, 이내 멜로디가 도시 곳곳에 퍼지며 어두웠던 분위기를 따듯하게 밝힌다.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스텔라 아르투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