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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가든,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뮤즈로 한소희 발탁한소희,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 주제로 상큼한 매력 뽐내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여름 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Green Grape)’의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대세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호가든은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배우 한소희가 상큼한 청포도 맛을 더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어울리는 뮤즈라고 밝혔다.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매력적인 한소희의 라이프 스타일 역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잘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배우 한소희는 지난 달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한소희가 출연한 이번 광고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편은 한소희가 집에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를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현 상황에서도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라면 그 어떤 휴양지 혹은 휴가도 부럽지 않은 나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포도 밭의 느긋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 본연의 산뜻한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상쾌한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호가든 오리지널’ 제품(4.9도) 대비 낮은 3.5도로 목 넘김이 더욱 부드러워 더운 여름철 천천히 휴식을 취하며 음미하기에 제격이다. 500ml 캔 제품으로 19일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여름 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Green Grape)’의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대세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사진=호가든>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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