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필리핀 팔라완 히든 비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선정세계적인 여행잡지 콩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best 30 해변에 뽑혀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필리핀 관광부가 최근 세계적인 여행 잡지인 ‘Condé Nast Traveller’s (CNT)’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Best 30에 팔라완 엘니도의 히든 비치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CNT 매거진은 이번 발표는 이미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곳 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추어,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많은 관광객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여행지 위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히든 비치의 선정 이유로, 이름처럼 더 이상 숨겨진 장소가 아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해변이 되었다고 말하며, 터키색 라군을 둘러쌓고 있는 아름다운 라임 스톤 절벽들과 고운 모래 사장이 인상적인 곳이라고 언급했다.

필리핀 관광부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CNT매거진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Best 30부문에, 필리핀의 해변이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전 세계인들이 팬데믹 이후, 자유롭게 떠나는 여행을 간절히 바라고 있는 만큼, 이번 CNT의 발표가 전 세계인들의 여행 버킷 리스트로 필리핀을 고려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리핀 관광부가 최근 세계적인 여행 잡지인 ‘Cond&#233; Nast Traveller’s (CNT)’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Best 30에 팔라완 엘니도의 히든 비치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진=필리핀 관광청>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