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여름 성수기 겨냥 현대홈쇼핑서 패키지 판매홈쇼핑 구매 고객만을 위한 인근 레저·액티비티 할인 혜택 추가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해운대의 사계절을 즐기는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객실 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판매되는 패키지는 정가 대비 평균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김영태 총지배인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며 “올 여름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객실 패키지는 2인용, 3인용, 4인용 총 세 가지로 객실 1박과 조식, 웰컴 기프트가 포함됐다. 2인권 구매 시 디럭스 트윈·더블룸, 3인권 구매 시 디럭스 패밀리룸, 4인권 구매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든 객실이 하프 오션뷰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6월 26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4인용 기준 199,000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다. 추가 요금 지불 시 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여름 성수기(7월 24일~8월 15일) 및 크리스마스 연휴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해운대의 사계절을 즐기는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객실 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판매되는 패키지는 정가 대비 평균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