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S-OIL, 77위부터 120위까지 선수들에게 주유상품권 50만원 지급하며 온정 나눠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지난 6월 17일(수),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지난주 막을 내린 ‘제14회 S-OIL 챔피언십’의 주최사 S-OIL이 소액의 상금을 균등배분 받은 77위부터 120위까지의 총 42명(아마추어 제외)의 선수들에게 S-OIL 주유상품권 50만원을 별도로 제공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주최사인 S-OIL은 “3일 동안 뜻하지 않은 악천후 속에서 마지막 대회 종료 선언 순간까지 고생한 선수들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가고 있는 선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에 KLPGA와 선수분과위원장 안시현(36,골든블루)은 “주최사 S-OIL CEO님의 따뜻한 결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선수들에게도 많은 힘이 됐다.”라면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회인 ‘S-OIL챔피언십’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해 우리 역시 매우 아쉬웠다. 내년에는 ‘S-OIL 챔피언십’을 통해 올해 보여드리지 못한 선수들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또한, 이를 통해 ‘S-OIL 챔피언십’을 명실상부한 KLPGA 최고의 대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제14회 S-OIL 챔피언십’의 주최사 S-OIL이 소액의 상금을 균등배분 받은 77위부터 120위까지의 총 42명(아마추어 제외)의 선수들에게 S-OIL 주유상품권 50만원을 별도로 제공했다. <사진=KL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