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동원F&B, 캐릭터 ‘다랑이’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 출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출시했다.

동원F&B는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랑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으로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이미지에 밝고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동원F&B는 ‘다랑이’를 활용한 첫 번째 콘텐츠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 테마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이번 테마 출시는 식품 산업과 IT 산업의 이종 업종 간 컬래버 사례로 식품 브랜드가 가진 친숙함이 IT 첨단 기술과 만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테마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 테마는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URL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출시했다. <사진=동원F&B>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