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카스, 백종원 대표와 ‘집맥 비법’ 전수백종원 대표 집에서 맛있게 맥주 즐기는 비법 공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백종원의 ‘알짜 맥주 클라쓰’ 두 번째 에피소드 ‘집맥(집에서 마시는 맥주) 즐기기’ 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는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홈술을 즐기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맥주를 집에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백 대표만의 비법을 선보인다. 백 대표는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 중 하나는 맥주 위에 적당한 거품을 올려 맥주와 공기의 직접 접촉을 막는 것”이라며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백 대표의 비법은 카스 병맥주를 카스잔 로고 부분까지 따른 후 병맥주의 입구를 막고 위아래로 흔들어 만들어낸 풍부한 거품을 추가로 따르는 것.

‘알짜 맥주 클라쓰’는 카스의 광고모델 백종원 대표가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맥주 클래스다. 백 대표의 해박한 맥주 지식과 맥주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함께 대본 없이 자유로운 분위기의 토크로 유쾌하게 전달한다. 카스는 5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짜 맥주 클라쓰’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스, 백종원 대표와 집맥 비법 전수 <사진=카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