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볼빅, 역대급 ‘CORE XT 봄맞이 프로모션’ 6월30일까지 골프용품 쏜다골프클럽 구매 시 ‘거리측정기 V1(35만원)’ 또는 ‘유틸리티(55만원) 1개’ 증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브랜드 ㈜볼빅(회장〮문경안)은 본격 골프시즌 봄을 기념해 ‘CORE XT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RE XT’ 시리즈는 볼빅이 토털 골프브랜드로서 더 높은 도약을 위해 작년 9월 론칭 한 초고반발 골프클럽이다. 볼빅의 ‘CORE XT’는 초극단의 익스트림한 비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으로 첫째 ‘세련된 컬러와 기능’, 둘째 ‘클럽 제원의 투명성’, 셋째 ‘합리적 가격’ 등 3가지의 실용적 가치를 구현했다. 
현재 전국 70개 골프숍에서 동시에 펼쳐지고 있는 ‘CORE XT 봄맞이 프로모션’은 2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볼빅의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도 관심이 확 쏠리는 ‘대박 이벤트’가 아닐 수 없다.
첫 번째 이벤트는 CORE XT 프리미엄 드라이버(골드) 1종을 구매할 경우, 소비자가격 35만원인 레인지파인더 V1 또는 소비자가격 55만원인 CORE XT 유틸리티 1개 중에서 소비자의 희망에 따라 한 가지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메탈/로즈골드 드라이버와 우드(유틸리티) 2종을 동시 구매할 경우에도 같은 혜택(레인지파인더 V1 또는 유틸리티 1개 중에서 택일)을 받게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메탈/로즈골드 우드와 유틸리티 등 2종(우드+유틸리티)을 함께 구매할 경우, 소비자가격 35만원인 레인지파인더 V1을 증정한다. 볼빅의 레인지파인더 V1은 손 떨림을 방지하는 핀 파인더 기능이 있어 손쉽게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이벤트는 100명 한정으로 사은품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 한다. 볼빅의 CORE XT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CORE XT 클럽이 입점 된 전국 매장은 볼빅 공식 홈페이지(www.volvi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볼빅 측은 “CORE XT 시리즈는 최상급 ZAT 158 티타늄을 사용했고, 저중심 설계로 고탄도를 구현하면서도 강력한 직진성을 통해 비거리 증대를 실현시킨 초고반발 골프클럽”이라며 “코로나19로 주춤한 봄맞이 골퍼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단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볼빅 공식 홈페이지(www.volvik.co.kr)와 볼빅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참고 할 수 있다.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