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 신상 핫 이슈 > 극강의 럭셔리(Luxury) 소장 가치를 만들어 주는 베르티니 수퍼소닉 골프공 선물 세트베르티니 제품, 유럽 오스트리아(AUSTRIA)서 디자인한 수작업 크리스탈 장인 제품

유럽 오스트리아의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극강의 럭셔리(Luxury) 제품 ‘베르티니 수퍼소닉’ 선물세트가 고품격을 지향하는 골퍼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베르티니에서 신상품으로 선보인 수퍼소닉 골프공은 24K 골드에디션으로 선물용으로 최고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백화점에서 골프공 1다즌에 20만원에 팔리고 있지만 극강의 럭셔리함에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필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특별한 날이나 기념 볼로도 인기가 높다. 뿐만아니라 행사나 특별한 날의 시타용 볼로도 인기가 좋으며 기업 기념 볼로도 많이 찾고 있다. 

 


베르티니 수퍼소닉 골프공 10개의 컬러 중에서 단연 인기가 높은 색은 골드라인이다. 고급스러움과 품격가치를 동시에 보여주는 24K 골드라인업은 VIP 골퍼들에게 호응이 좋다. 이외에도 잔디 보수기, 네임택까지 디자인을 보면 저절로 이태리의 명품 브랜드가 떠오른다거리와 직직성을 개선시켜 동반자의 시선을 받으면서 사용 할 수 있다. 베르티니 럭셔리 볼은 항공기에 사용되는 보크사이트 암석에서 추출하여 제련한 슈퍼 소프트 알루미늄 커버를 통해 개발했다. 보크사이트 소재를 고반발 2피스 골프공 표면에 스페셜 커버로 사용함으로써 비거리와 직진성을 향상시켰다.   
무엇보다도 베르티니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용품엔 1895년부터 유럽 오스트리아(AUSTRIA)의 스와로브스키(SWAROVSKI)사에서 제작된 크리스탈을 사용하고 있다. 빛의 예술이라 불리우는 크리스탈을 베르티니의 모든 골프용 품에 사용함으로써 극강의 럭셔리함과 예술성을 내재한 명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골프볼과 더불어 잔디보수기와 네임 택, 그리고 볼 마커까지 구성하면 완벽한 골퍼를 위한 럭셔리 선물세트로 구성된다. 선물세트는 백화점과 골프숍에서 1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모든 제품에 구성된 오스트리아 크리스탈로 수작업 디자인 생산한 세트는 그 가치를 인정받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고급케이스는 럭셔리 골프세트를 더욱 빛내준다. 이태리 명품을 연상시킬 만큼 아름다운 빛과 디자인을 구성하고 있다. 
 베르티니 측은 출시 기념으로 본지를 통한 특판도 기획 중이며 공식인스타그램(베르티니 코리아ID : vertini_kr)에 접속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했다.
베르티니 선물세트는 현재 현대백화점 15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국내 200개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