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글래드 호텔, 골든위크 이벤트 진행…키캉스ㆍ럽캉스ㆍ효캉스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슬로우 키즈룸. (사진=클래드 호텔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골든 위크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골든 위크 이벤트는 아이와의 추억을 위한 키캉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럽캉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효캉스가 마련됐다. 선착순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S(5팀), 글래드 호텔 자체 제작 텀블러 1개(20팀)를 제공(두개의 상품 중 1개만 선택 가능)한다.

키캉스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창의력으로 바꿔주는 직업 체험 놀이교육 플립박스가 제공돼 룸스쿨링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패키지(글래드 여의도ㆍ글래드 마포ㆍ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ㆍ글래드 라이브에서 이용 가능)를 출시했다. 가격은 10만원부터(10% 세금 별도)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한국 전통의 멋을 느끼면서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콘셉트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부터다.

럽캉스는 호화로운 휴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룸서비스 조식, 푸조 차량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미니 바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3시 서비스로 구성된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하고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멜로가 체질 패키지, 글래드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꿀잠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효캉스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와의 협업해 호텔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해 부모님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X 글래드,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라운드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 렌터카와 호텔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드라이빙 X 푸조 패키지들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