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투썸플레이스, 복고풍 감성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복고풍 감성을 살린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이미지=투썸플레이스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복고풍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트로 스프링 세트는 최근 뉴트로 열풍과 맞물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빈티지풍 유리컵 2종과, 접이식 양면 거울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표면에 투썸의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조각 케이크가 복고풍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 유리컵은 실용적인 크기(254ml)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으로 홈카페족 사이에서 SNS 인증샷용 잇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트로 스트링 세트는 1만5000원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투썸은 올봄 시즌 테마를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으로 기획하고 투썸이 새롭게 해석한 새로운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봄 음료 2종(쑥 라떼ㆍ흑임자 카페 라떼)을 출시했으며, 4월 초에는 레트로 스프링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투썸은 어릴 적 부엌 찬장에서 보았을 법한 빈티지한 디자인에 음료와 케이크를 활용한 레트로 그래픽을 더해 투썸만의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MD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통해 이번 봄 일상 속에서 투썸플레이스만의 레트로 감성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