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글래드 호텔,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에서 안전하게 주말 호캉스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 (사진=글래드 호텔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주말 동안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는 매주말 금ㆍ토요일에 투숙하는 선착순 10팀에 한해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하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만든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주말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금요일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을, 토요일 투숙 시에는 오후 8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로즈메리 민트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바디샴푸 총 4가지로 구성된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7만5000원부터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게 되면서 단조로워진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호텔 객실에서 좀 더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주말 동안 심신의 재충전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