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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러렌터카, 내달 1일부터 허츠 코퍼레이션 직영 판매 채널로 전환
(사진=달러렌터카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전 세계 최대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는 허츠 코퍼레이션의 한국 법인인 허츠 코리아는 내달 1일부터 달러렌터카 브랜드를 직영 채널로 전환해 판매 및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달러렌터카는 2013년부터 허츠 코퍼레이션의 패밀리 브랜드로 구축돼 현재 허츠, 달러, 쓰리프티 및 파이어플라이의 포트폴리오 조합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각 브랜드별 독특한 개성과 경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탐스에어서비스가 달러렌터카의 총판을 맡아 운영했으며, 오는 31일로 총판 업무가 종료된다. 따라서 4월 1일 이후에 발생되는 예약에 대해서는 허츠 코리아의 달러렌터카 예약센터 또는 달러렌터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 및 문의해야 한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현재 미국, 유럽, 호주 및 아시아 등 전 세계 약 1만200여개 해외 영업소에서 허츠 패밀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골드 플러스 리워즈, 얼티메이트 초이스, 허츠 커넥트 및 허츠 쇼퍼 드라이브등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아드레날린, 프레스티지 컬렉션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허츠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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