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빽다방, 비타민Cㆍ단백질 보충 신 메뉴 출시…에너지스무디ㆍ프로틴쉐이크 外
(이미지=더본코리아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 메뉴 에너지스무디와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빽다방 신 메뉴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와 단백질을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갖춰 실내 생활이 부쩍 늘어난 요즘 색다른 음료로서 추천하고 있다.

먼저 에너지스무디는 상큼한 맛의 비타민에너지스무디와 파워에너지스무디 2종으로, 풍부한 비타민C와 콜라겐이 함유된 메뉴이다. 음료 한 잔에 하루권장량 이상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 피곤해지기 쉬운 봄철 리프레시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프로틴쉐이크는 프로틴 함량이 80%인 유청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만든 쉐이크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을 만한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간편하면서 맛있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에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신메뉴로 입맛과 건강 모두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