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펍지주식회사, PMSC 시즌 1 본선ㆍ결승 온라인 진행
펍지주식회사가 PMSC 시즌 1 본선 및 결승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미지=펍지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PMSC) 시즌 1의 본선 및 결승을 21일과 22일 진행한다.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예선을 통과한 32개 팀은 본선과 결승을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21일 진행되는 본선에는 32개 팀이 두 조로 나뉘어 조별 4개 매치를 치르게 된다. 각 조의 상위 8개 팀, 총 16개 팀이 22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결승에서 5개 매치로 승부를 겨룬다. 우승팀에는 상금과 함께 국가대표 선발전 출전권이 주어진다.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MSC 시즌 1은 페이스북, 트위치, 네이버TV,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PMSC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경기 당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코인(3개)을 지급하는 PMSC 응원 출석 이벤트, 생방송 화면에 노출되는 라이브 코드를 입력하면 코인을 선착순 증정하는 PMSC 시청 라이브 코드 이벤트, 경기 결과를 예측하기만 해도 코인 3개를 지급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는 PMSC 상반기가 종료된 이후인 5월 2일까지 운영되며 획득한 코인은 5월 18일까지 이벤트 탭에서 치킨 메달(12코인) 또는 퍼플 등급 이상의 스킨으로 구성된 고급 스페셜, 미스터리, 배틀로얄 상자(40코인)로 교환 가능하다.

2020년 PMSC는 연간 총상금 약 1억4000만원을 놓고 상ㆍ하반기 각 2개 시즌으로 운영된다. 첫 번째 시즌의 참가 신청자 수는 지난 시즌 대비 폭발적으로 증가해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입증했다.

한편 PMSC 상반기 시즌 2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일본 서버 티어 골드 이상, 인게임 레벨 30 이상의 실력을 갖춘 만 16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