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금주의 핫이슈
티스캐너, 골프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 등 모바일 앱 통해 시행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 시작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17일 티스캐너에 따르면 이벤트는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이 있다.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는 18일 오후 1-2시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시행된다.
먼저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으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360도, 푸른솔GC포천, 더골프클럽, 다산베아채,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2개의 골프장의 16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권 받기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 원)을 지급하며 티스캐너 모바일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메뉴를 선택하면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리워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된 각각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