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대한민국 대표 샤프트 브랜드 MFS골프, 순 한글브랜드 2020 이루다 출시최신 기술력 집약시킨 초 고탄성 소재 사용, 비거리와 방향성을 동시에 잡다

대한민국 대표 샤프트 브랜드 MFS골프에서 순 한글 브랜드 2020 이루다를 출시했다.
골프 클럽의 70% 이상 성능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샤프트이다. 이는 마치 자동차의 엔진과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골퍼에게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선택인 것이다.  
국가대표 샤프트 전문 브랜드 MFS골프는에서 윤채영, 안신애, 이미향, 홍진주 프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들이 사용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이미 많은 투어프로들에게 검증받은 ‘매트릭스 이루다(MATRIX IRUDA) 시리즈’의 후속 작 더뉴매트릭스이루다(Thenew MATRIX IRUDA)를 출시한다. ‘더뉴매트릭스이루다’는 최신 공법과 기술력이 집약된 피팅 전용 샤프트로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에 사용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외형적인 힘에 의해 변화하는 골프 샤프트 휨의 변화를 샤프트 원주의 360도 전 방향에 걸쳐 동일하다. 일률적인 굽힘 강성을 유지 하도록 개발 되었기 때문이다. 고탄성 카본섬유를 사용해 스윙 시 물리적 힘에 대한 굽힘 강성을 최적화했다. 모든 골퍼들의 최대 고민인 비거리의 증대와 더불어 샷의 분산도를 줄여 항상 안정된 샷을 구사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운스윙 시 헤드의 속도가 유지되어 볼에 전달되는 속도가 향상된다.
매트릭스 샤프트의 가장 큰 특징은 팁(TIP)부분이 강하다는 점이다. ‘더뉴매트릭스이루다’ 역시 매트릭스 샤프트 DNA를 물려받았다. 특히 샤프트 팁부분에 45° 초고탄성 카본섬유를 추가하여 에너지 손실을 줄여준다. 또한 임팩트 시 타감을 증가 시켜 비거리를 고민하는 골퍼들과 방향성의 편차가 큰 골퍼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우드는 37만원, 하이브리드는 27만원, 아이언은 18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mfsgolf.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