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2020형 기어 타이틀리스트, ‘제트 블랙(JET BLACK)’컬렉션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새로운 ‘제트 블랙’ 컬렉션을 필두로 2020년형 기어를 선보였다. 
이번 ‘제트 블랙’ 컬렉션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내구성은 물론, 한층 더 프리미엄해지고 고급스러워진 외관의 신형 투어백, 스탠드백, 가죽 헤드커버, 우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트 블랙’ 컬렉션은 최상의 프리미엄 소재와 디테일을 도입해 고급스러워진 외관부터 내구성을 강화시켰다. 여기에 완성도까지 높인 디테일 퍼포먼스 요소와 럭셔리 디테일의 조합이 완벽함을 이루고 있다. 이번 ‘제트 블랙’ 컬렉션에서 과감하게 선보이는 블랙/블랙 바탕과 레드 액센트, 미니멀 한 화이트 컬러의 타이틀리스트 로고는 강렬한 비주얼 임팩트를 준다.

 

● ‘제트 블랙’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 – NEW타이틀리스트 투어백
‘제트 블랙’ 컬렉션의 시초이자 컬렉션 내 14종의 아이템을 파생시킨 대표 제품이다. ‘신형 투어백’은 외관부터, 퍼포먼스, 내구성, 그리고 디테일의 모든 것이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통해 설계되었다.
외관은 타이틀리스트 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레드-화이트를 그대로 유지했다. 블랙/블랙 컬러 바탕에 레드 액센트와 입체감 있는 화이트 로고를 사용해 완벽하게 새로워졌다. 또한 투어의 무게를 잘 견딜 수 있는 내구성도 큰 특징이다.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강도 테스트를 통과한  소재와 메탈 하드웨어 마감재를 사용했다.  
이번 투어백은 작년 8월 미PGA투어에서 먼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지난 10월 더CJ컵에서 저스틴 토마스, 이안 폴터, 임성재, 안병훈, 스콧 피어시 등 타이틀리스트 앰베서더 19명의 선택을 받아 사용 중이다. 
 
● ‘제트 블랙’이 적용된 6종의 스탠드백 라인업
투어백, 미드사이즈백, 그리고 프리미엄 스탠드백 외, 이번 신제품 플레이어스 스탠드백(Players Stand Bags)과 하이브리드 스탠드백(Hybrid Stand Bags) 라인업에도 새로워진 투어백의 퍼포먼스와 럭셔리 요소를 차용한 ‘제트 블랙’ 컨셉이 적용됐다.
‘제트 블랙’ 컬렉션은 신형 투어백을 비롯한 미드사이즈백, 스탠드백 등 골프백 외에도 가죽 헤드커버, 투어 싱글 캐노피 우산, 그리고 볼마커 세트 등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