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호텔푸르미르, 코로나 19 감염증 대비 안전 방안 실시
호텔푸르미르 로비에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 (사진=클라루스 호텔푸르미르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호텔푸르미르는 코로나 19 감염증에 대비하는 안전 방안을 실행한다.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한 불안감으로 호텔 숙박업계에도 찬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호텔푸르미르는 코로나 19 감염증 예방대책으로 호텔 예약 고객은 열화상 카메라 측정을 통해 입장하고, 열이 감지된 고객은 2차로 프론트에 별도로 준비된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서는 호텔푸르미르 내부 방역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므로 호텔 로비 출입문 손잡이, 객실 출입문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주변, 전화 수화기, 테이블 등에 대한 방역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호텔 단체 행사는 선별해 예약을 받는다. 객실 및 연회장 내로 활동이 제한되는 행사는 진행하나 전 부대시설을 이용해야 하는 단체 행사는 개별 고객의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예약에 제한을 두고 있다.

호텔푸르미르는 안전한 호텔 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의 안전지대를 자처하는 호텔푸르미르는 호텔 서비스 또한 단체 이벤트에서 전환, 개별 고객을 위한 서비스 PK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텔푸르미르는 개별 고객 맞춤 서비스인 기념일 PKG, 스위트룸 PKG를 출시해 업장이 아닌 개별 룸에서 이벤트를 할 수 있도록 시기에 맞는 상품을 선보였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