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제주 핀크스리조트, 봄나들이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선보여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천 힐링’패키지와 ‘봄날 패키지’ 눈길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제주 핀크스가 봄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패키지들을 내놨다. 포도호텔은 간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온천 힐링’ 패키지와 제주의 봄을 느끼며 자연 속 온전한 힐링을 선사하는 ‘봄날’ 패키지가 있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제주추천호텔로 입소문이 난 디아넥스호텔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제주의 봄을 만끽해보는 3인 구성의 ‘스프링 패밀리(Spring Family)’ 패키지를 내놨다.

먼저 봄을 맞이하는 간절기에 개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포도호텔의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온천 힐링’ 패키지가 인기다. 이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포도호텔은 중산간 자락에 위치하여 제주 자연이 거실 창 너머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객실에서 42℃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가 있다. 전 객실에 공급되는 온천수는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온천으로 당 현종과 양귀비가 목욕을 즐긴 서안 온천 성분이 유사하다.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입욕 시 피부미용 및 피부노화방지, 피로회복 및 관절통 등에 탁월한 치유 효과가 있는 고온천이다.

‘온천 힐링’ 패키지는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과 함께 객실에서의 고온천욕은 물론 디아넥스호텔 실내수영장(유아풀 완비)과 온천사우나 이용(2인)이 가능하다. 또한 2박 투숙 시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이 1회 제공된다.

제주 핀크스가 봄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패키지들을 내놨다. <사진=핀크스포도호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