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핀크스리조트, 봄나들이 여행객 위한 패키지 출시…온천 힐링ㆍ봄날 패키지
포도호텔 전경. (사진=에스케이핀크스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제주 핀크스가 봄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패키지들을 내놨다. 포도호텔은 간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온천 힐링 패키지와 제주의 봄을 느끼며 자연 속 온전한 힐링을 선사하는 봄날 패키지가 있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제주추천호텔로 입소문이 난 디아넥스호텔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제주의 봄을 만끽해보는 3인 구성의 스프링 패밀리 패키지를 내놨다.

먼저 아라고나이트 온천 힐링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포도호텔은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제주 자연이 거실 창 너머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객실에서 42℃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가 있다. 전 객실에 공급되는 온천수는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온천으로 당 현종과 양귀비가 목욕을 즐긴 서안 온천 성분이 유사하다.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입욕 시 피부미용 및 피부노화방지, 피로회복 및 관절통 등에 탁월한 치유 효과가 있는 고온천이다.

온천 힐링 패키지는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과 함께 객실에서의 고온천욕은 물론 디아넥스호텔 실내수영장(유아풀 완비)과 온천사우나 이용(2인)이 가능하다. 또한 2박 투숙 시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이 1회 제공된다.

봄날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이 기본 구성이며, 4월 한 달 간 동양 최대의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이 2매 제공된다.

또한 2박 투숙 시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이 1회 제공된다. 참고로 4월에는 카멜리아힐 수국 축제가 열려 살랑살랑 봄바람에 여심을 흔드는 곳이다. 꽃길을 걸으며 곳곳에 포토존에서 인생 샷을 찍기에 좋다. 유리온실, 전구 빛 숲길, 플라워 카페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좋다.

스프링패밀리 패키지는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박ㆍ3인 기준으로 바다전망의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이다. 특히 조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뷔페식이 예민할 수 있어 2월부터 3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한식 단품 3종,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콘티넨탈 등 개인 상차림으로 제공된다.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를 비롯한 실내수영장과 유아풀, 노천탕 등의 다양한 수영시설은 호텔 이용객들에게 기대 그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또한 우천 등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포켓볼, 당구, 스크린골프, 탁구,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 이용과 야외 레저 미니골프 골프탕탕 체험도 가능하다. 더불어 2박 이용 시에는 디아넥스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금귤소스 치킨강정과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핀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 후 호텔 예약을 할 경우 클래식 회원은 디아넥스 1박당 5000원, 포도호텔 1박당 1만5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1회 이상 투숙 경험이 있는 프리미어 회원은 디아넥스 1박당 1만원, 포도호텔 1박당 2만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