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힐데스하임CC, 2020년 연단체팀 모집충북 제천의 27홀 명문 골프장, 다양한 그린피 할인 혜택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충북 제천의 힐데스하임CC에서 2020년 연단체팀을 모집한다. 힐데스하임은 27홀 규모의 명문 골프장으로 연단체팀에게 다양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단체팀 예약은 예약 팀 수 2팀이상(1팀은 적용 불가), 연 6회 이상 진행해야 해당된다. 지원 혜택으로는 3팀 이상일 경우 1인 그린피가 면제되며, 5인 이상이면 2인 면제, 7팀 이상이면 3인의 그린피가 면제 된다. (4인 1팀 기준, 18홀 종료시 적용) 또한 여성 단체팀이 월~목요일 이용 시에는 추가로 1만원 할인(전원 충족 시)된다. 시니어 단체팀(63년생 이전)이 월~목요일 이용 시에도 추가로 5천원을 할인(전원 충족 시)해 준다. 또한 연단체 10회 진행 시 11회차에는 그린피 무료 라운드를 제공(사전 신청 필수)한다. 이밖에도 회장과 총무에게는 그린피 할인 카드 발급 및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5매/1인, 연 2회 증정)

연차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2년차부터 그린피 50%할인 1인 추가, 3년차는 그린피 할인 50% 2인 추가, 4년차는 그린피 50%할인 3인 추가, 5년차 이상은 그린피 50%할인 4인 추가가 된다. 연차기준은 2019년 입회 기준이며 그린피 50% 할인은 연단체 그린피를 기준으로 한다. 코스 배정은 스완과 타이거, 드래곤 코스 순으로 매월 변경된다. 또한 팀 편성표는 클럽 내장 2일전까지 문자 또는 팩스로 예약실에 통보해야만 한다. 연단체팀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힐데스하임C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데스하임CC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과 반드시 다시 오고 싶은 추억과 감동의 골프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단체부킹으로 멋진 코스에서 많은 혜택을 누리면서 즐거운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북 제천의 힐데스하임CC에서 2020년 연단체팀을 모집한다. 힐데스하임은 27홀 규모의 명문 골프장으로 연단체팀에게 다양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힐데스하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