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로스앤젤레스관광청, 2월 아트 행사 성료25주년 맞이한 로스앤젤레스 아트 쇼, 지난 2월 5일부터 개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로스앤젤레스에서 2월에 만나볼 수 있는 아트 행사를 소개한다.

미 서부 최대 미술 축제 중 하나인 로스앤젤레스 아트 쇼(LA Art Show)가 2020년에 다운타운 L.A.의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25주년을 맞이한다. LA 아트 쇼는 1만8000제곱미터가 넘는 규모의 공간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현대 미술 작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축제 일정은 2월 5일부터 9일까지이며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또한 로스앤젤레스의 신진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연례행사 스타트업 아트 페어 로스앤젤레스(stARTup Art Fair Los Angeles)가 해변 도시 베니스에서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렸다. 60명에 달하는 아마추어 및 프로 아티스트들이 베니스 비치의 더 키니 호텔(The Kinney) 객실을 전시회장으로 꾸며 개성 가득한 작품들을 선보였다.

LA국제공항은 매년 출국장 및 입국장 터미널에 20개에 달하는 설치미술 작품들을 전시해 승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크 브래드포드(Mark Bradford), 패 화이트(Pae White), 팻 워너(Pat Warner) 등 유명 L.A. 아티스트가 선보인 미술 작품들의 리스트는 LA국제공항 웹사이트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로스앤젤레스에서 2월에 만나볼 수 있는 아트 행사를 소개했다. <사진=로스앤젤레스 관광청>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