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 부산 개최 확정부산에서 출발해 일본을 거쳐 다시 부산으로 귀항하는 크루즈 여행 프로그램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아시아 최대 크루즈 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IT 'S THE SHIP KOREA)’가 오는 8월 부산에서 열린다.

‘잇츠더쉽코리아’를 주최하는 ㈜크루즈랩은 오늘 4일 오후 3시 부산시청에서 부산광역시, 부산항만공사, 부산관광공사와 크루즈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부산항을 모항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크루즈랩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 첫 운항을 시작하는 ‘잇츠더쉽코리아’의 런칭을 축하하고, 2024년까지 5년간 예정된 ‘잇츠더쉽코리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협약기관 간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우석 ㈜크루즈랩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성훈 부산광역시 경제부시장, 강부원 부산항만공사 경영본부장, 정희준 부산관광공사 사장이 참석해 협약을 진행했다.

‘잇츠더쉽코리아’는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3박 4일간 운항하며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등을 거쳐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는 항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박은 이탈리아 코스타 네오로만티카호(5만7000GT)이며 1,800명이 탑승할 수 있는 규모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크루즈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 최대 크루즈 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IT 'S THE SHIP KOREA)’가 오는 8월 부산에서 열린다. <사진=크루즈랩>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