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 네이버페이 결제 제휴
전국 렌트카 업체 비교 및 예약 서비스 카모아. (이미지=팀오투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전국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 서비스가 네이버페이 결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모아로 렌트카를 예약하려는 고객 중 네이버페이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월 13일까지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카모아는 “전국에서 1달 평균 약 1만 건 이상의 렌트카 예약을 받고 있다. 그동안 결제 편의성 관련 고객과 업체 요청이 많았는데 네이버페이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단기 렌트카 또는 월 렌트카를 예약하는 고객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뿐만 아니라 아멕스카드, 카카오페이, 토스 등등 다양한 금융 사업자와 제휴도 준비 중이고 올해 상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카모아 앱이나 카모아 홈페이지에 방문한 뒤 원하는 지역과 날짜를 선택하고 차량을 결정한 뒤, 네이버페이를 선택하면 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할인과 네이버페이 할인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어 혜택이 크다.

카모아는 전국 약 300개의 렌트카 회사가 입점한 모빌리티 O2O 플랫폼이다. 렌트카 검색 시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카모아 앱에서는 제주공항, 김포공항, 인천공항, 김해공항, 전국 KTX와 SRT 인근에 있는 렌트카 업체를 비교 검색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며칠씩 차를 대여해주는 단기 렌트카와 한 달 이상 차량을 대여해주는 월 렌트카가 주요 상품이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